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지텍 무선 키보드 추천(MX Keys)
    IT Tech/전자기기 2020. 10. 15. 00:04
    반응형

    안녕하세요. IT의 정석입니다.

     

    오늘은 유선 키보드를 사용하다가, 선없는 깨끗한 책상을 사용하고 싶다는 욕구가 샘솟아 로지텍 MX Keys 키보드를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네이버를 통해 139,000원(VAT포함, 20.9월 기준)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정말 키보드 중에서는 비싼 가격이지만, 3대의 기기가 자연스럽게 연동된다는 것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기꺼이 지불하게 되었습니다.

     

    (가로 : 430mm, 세로 : 131mm, 높이 : 21mm, 무게 : 810g)

     

    실제로 써보니 노트북에서 스마트폰으로 키보드 넘어가는 속도가 눈치채지 못할정도로 빨랐기 때문에, 구매 후 만족도는 더 높았습니다. 또한 건전지 사용이 아닌 C type으로 계속 충전해서 쓸 수 있다는 점이 참 매력적이었습니다.

     

    거기다 타건감도 좋아서 참 누르고 싶도록 만들어졌다고 해야할까? 인체공학적인 설계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키보드를 확대해서 보면, 오목한 키 디자인은 로지텍에서만 느낄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저는 이용하지 않지만, 백라이트가 가능한 키보드는 분위기 있는 키보드를 장식하는데 최고의 퍼포먼스가 아닐까합니다. 물론 백라이트를 사용함으로써 배터리가 좀 더 빨리 소모되서 충전을 빨리 해줘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너무나 쓰고 싶은 하얀색 불빛은 많은분들을 홀리게 하는 것 같습니다.

     

     

     

    역시 로지텍에서 가장 큰 장점이자 멋진 매력은 3대의 기기를 연동해서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기존에 저렴한 로지텍 키보드 시리즈를 사용할 때 보다 MX Keys는 얼마나 매끄럽게 넘어가던지, 안반할 수가 없었습니다.

     

    이지 스위치 버튼을 통해 세 대의 기기를 연동할 수 있었고, 저는 노트북/스마트폰/업무용PC를 모두 자유롭게 연동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키보드의 무게가 81g이다보니 묵직한 느낌에 타건감을 줘서 일을 더 능률적으로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도 붙었습니다.^^

     

     

     

    여러분들만의 멋진 키보드를 가지고 계시나요? 

    물론 이 로지텍 키보드는 비싼감은 있지만, 하루종일 사무실에서 일하는 저에게는 이정도 지불가치는 있다고 생각했고, 후회없이 잘 사용중이고 대만족했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로지텍 키보드를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