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동차 컴파운드 사용후기(팀플렉스)
    기타 2020. 10. 11. 23:49
    반응형

    안녕하세요 IT의 정석입니다.

     

    최근 자동차 앞범퍼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여, 컴파운드를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온라인 쇼핑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팀플렉스 컴파운드인데요.

    흠집 제거이기 때문에, 앞범퍼에도 분명 효과가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착각한 것이 있더라구요.

    구매하고 사용하려고 보니, 흠집 그 이상으로 패여서 한계가 있었다는 점이예요.

     

    우선, 저는 CAR COMPOUND를 네이버 온라인 구매를 진행했구요. 가격은 2~3만원대면 살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큰 기대를 걸고 샀지만, 막상 사용해보니 움푹 패인 부분에 대해서는 전혀 효과가 없기 때문에 실상 큰 의미가 없었다는 점이네요.

     

    이건 컴파운드의 문제라기 보다 패인 부분을 해결할 수 없다는 사실을 먼저 인지하고 구매했어야했는데, 기대가 너무 커서 그랬는지 아쉽더라구요!

     

    ■ (좌측)사용 전 VS (우측)사용 후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어쨌든 사용전보다 사용후가 잔 스크래치는 제거했지만, 남아있는 부분들은 스크래치 그 이상으로 파여서 아무리 긁어도 소용이 없더라구요. 저는 그래도 더 안보이게 될까 기대했지만, 아무리 문질러도 소용없었습니다.

     

    결국, 저는 현대자동차 정비소에 가서 맡길 예정입니다. 

    앞범퍼는 소모품이니 20~40만원정도 예상하는데, 큰 비용을 감수하더라도 바꾸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컴파운드를 사용할 때는 작은 스크래치 용도로만 사용하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  (0) 2020.09.06
Designed by Tistory.